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운서 단발 :) 차홍아르더 청다음힐 상현쌤한테 보니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36


    오한상은헤어스타일의문장적인데추억까지젖은글을씁니다.잠깐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제가 이렇게 메이크업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서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제 꿈 때문이었습니다.


    >


    블로그에는 쵸소움 사용하지만 대학 졸업 후 저의 꿈이고 20대 때 제 직업은 아그와잉 운서였어요 아그아잉 구름 끈을 준비하면서 단순히 말만 하면 좋고 버릇만 더 열심히 하면 좋겠어!...및 소견하였습니다.거스타일링의 중요성에 대해 깨달았어요.


    >


    (이걸 깨닫기까지 얼마나 걸렸는지ᅲᅲ) 같은 옷, 같은 사람인데 컬러나 가르마 방향 등 머리 스타일이나 눈썹, 아이라인 등 메이크업에 따라서도 전혀 달라 보였어요. 네?


    그때부터였다고 생각합니다.나한테 꼭 스타 1 찾으려 한 것이 긴 머리가 단발 머리! 맺을지, 풀어내는가!반복되는 시도로 상념 속에서


    >


    결론은 #아자신은서 단발스타 하나이저에게는 딱 맞았어요.그런데 문재는 사진 속의 그 단발은 숍에서 드라이해 준 것이라는 것.요즘에 드라이머 하나 못 받는데 망하면 묶을 수도 없는데. -0-그럼에도 도전할 수 있었던 궁줴 본 박보영 단발 머리 성공에 의해서 생긴 차 폰 알도 상현. 선생님에 대한 미시 소리 때문에(~)


    1단, 자르기 전 내 머리 이프니데야


    >


    스타하나린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지만 먹고살기 바빠서 멀리 두고 있었어요.선생님은 내 머리카락 목숨이 아슬아슬하다고 진지하게 말씀하시는데 전 표준적인 상한 부분 다 잘라주세요!라며 너무 신났어요.


    >


    '마, 다 잘라버리면 되는구나!'라고 쿨하게 생각했던 거, 정말 벌레.격월소음 도치기 전보다 더 소란스러우니까


    >


    >


    극손상모+곱슬머리의 현실 어깨 폭급으로 머리가 푹신푹신합니다. -_-그렇게 하면 저는 확실히 파마가 필요해요적어도 앞머리만 잘라서도 앞머리를 잘라야 한다(자신의 머리카락은 먹어)-0;;)


    이런 이유로 이왕 해야할 펌은 상현선생님 추천 #차홍알더보니팜 했어요.


    >


    볼륨 매직이라고 봐도 좋다고 합니다만, 드라이어로 다시 늘려 롤에서 다시 한 번이 아니라 순서가 많아요.파마약을 할 때도 앞머리가 깨지지 않아요.이렇게 정성스럽게 발라주시고


    >


    그리고는 때로 도봉승 단발 머리 할 때보다 더 오래 걸렸어요-3시 노노 30분 정도?웃음 조상현 선생님은 "나의 머리가 더 자란 것 같지만, 저는 잘 모른다"라고. キャᄏᄏᄏᄏ 아무튼 이렇게 만들어진 #엉성한 운서 단발머리 보니팜!


    >


    제 요구사항을 모두 반영한 머리입니다. 무조건 진정하세요!2. 삼각금 섭취 st국효무로 발생한 머리가 새로 생겼습니다


    >


    >


    내 얼굴형에 맞추어 컷도 다르게 되었다고 설명하셔서 암의 연 산구 다소움만 하고 있다 2~30분 한 것 같아요 머리결은 좋은 없으면서 요구 사항은 많은 손님 wwwwww나가 너무 곱슬 머리이고 손상도 심해서 부스스한 세척은 좀 있다고 하셨거든요


    >


    바삭바삭한 게 이 정도.걱정했던 것보다 더 나쁘지 않아요! 가르쳐 주신 비결대로 드라이기로만 얘기한 거예요. 이때는 따로 마술기로 펴진 않아요.볼륨감을 더 넣고 싶을 때는 그렇게 헤어롤로 이야기하면 되고, 가끔 이 여유가 있을 때 마술기로 겉으로만 펼치면 더 안정이 됩니다.


    >


    きゃ, 완전 신난다! 나는 C칼을 세게 안 해서 컬할까봐 걱정했는데 머리만 잘 빗어주면 될 것 같아요.그래서 제 머리카락이 빠듯하다는 내용에 충격을 받아서 수분 마스크? 그것도 샀어요.


    >


    머리를 감아 주신 스텝분이 트리트먼트와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는 것 같아서 설명은 할 수 없습니다.얼굴팩에 투자해봤는데 헤어팩에 이 돈을 쓸 줄은 몰랐어요.근데 제가 그레이스팸 해보고 싶으니 구입해보면 어떨지 효과가 있길 바랄께요 기ヨ 기ヨ 나와 비슷한 머리 감정에 어린이용 운서 단발st! #단발 보니팜 #볼륨매직을 하고 싶다면 차홍알더천후힐상현선생님께 룽을 가보세요. :)


    >


    포스팅 보고 궁금한 게 있다고 댓글에서 하지만, 헤어st에 대한 느낌은 저는 모릅니다.그건 명함속에 선생님 instar gram 나쁘지 않아요 번호에 문의하고 아마 너무 너무 잘 알아 줄 생각입니다(포스팅 사진 속의 인상보다 더 친절.)에서는 전체들 앙뉴은 쿠르 1도 1 보냅니다'~'♥(샘. 1리드 하는 것)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