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절 정주행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위쳐+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54

    넷플릭스의 하나달 체험판에 가입하고 명절 연휴에 즐겁게 놀고 있어요. 가장 최근까지 '위처'가 재밌고 추천하러 왔어요!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도 봤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이 여주인공이에요. 짝사랑하던 남자아이들에게 쓴 러브레터가 거짓없이 발송돼 펼쳐지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입니다. 가볍고 재미있어요. 그런데 주인공들이 모두 일 6살이라지만 얼굴도 하는 행동도 26세 이상의 것 같아요. 일 6살이면 중학생인데...문화 차이 ww현실을 완전히 잊기 때문에 판타지에 입문했습니다. 찾아보니까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던데요! 202한년 시즌 2도 자신 온다고 하네요. 인물은 개성이 강하고 재미있어요.


    >


    영화를 볼 때 음식을 빼놓을 수 없어요.아보카도에 달걀을 넣고 방울토마토를 같이 익혀주세요. 아보카도의 흙은 칼로리도 낮아요.


    >


    그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가:위 조 5화까지(전체 8화)감상한 후기 ​-3명의 주인공( 토하는 루드, 네 니퍼, 엉덩이)의 기술의 시점이 다릅니까! 과거와 현재를 넘어 자신이 있는데 설명이 자신의 통지를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해 봐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혁신 스토리웅 12세 같습니다. 고슴도치 경이 올 때는 웃소리도 자신에게 옵니다. 잔인하고, 자기 자신의 사실적인 묘사를 위해 제한을 두고 있죠? 19세의 부분은 예기 전개와 노 힘 나도 관계 없이 맞아 등장합니다. 시청률을 잡으려고 넷플릭스로 넣은 것 같은데 너희들 괜히 갑자기 왜 저러는 거야? 하는 문제가 남습니다. 정령, 마법사, 엘프, 모험, 그런 데서 판타지 사고가 다 확실해요.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소결론이 자신감이라 한편만 봐도 영화 모두 나쁘지 않아요. - 원래 '위치'라는 거죠.이 원작이래요. 게롤드는 목소리가 좋네요. 예니퍼는 섹시해요 그래도 나는 새끼 사자 시리 히메가 제1 좋아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