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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파헤치기 - 웨스톤 아티스트인터뷰 : 가수 제이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9:54

    BRAND WESTONE은 하나 Comments웨스턴에 관한 견해 2.Brand Story 3.Comments by Musicians의 뮤지션이 내용한 웨스턴 4.Interview의 뮤지션의 인터뷰:도라마ー그와크쥬은용 4-하나. Interview의 뮤지션의 인터뷰:가수 지에이밍 5.Connection웨스턴과 관계를 맺고 있는 뮤지션과 그들을 통해서 쓴 웨스턴의 철학 6.Comments by Users사용자가 내용한 웨스턴 7.Line Up웨스턴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라인 업 8.Westone Technology역사만큼 농도가 짙은 웨스턴의 기술력 9.Recommended Music웨스턴이 추천하는 라인 업별 추천 sound, 악해0.Comments by the Media미디어가 평가하는 웨스턴 일일이. Partnership비즈니스 가령은 문화적으로 웨스턴과 영향을 주고받은 파트 너 하나 2.Timeline연대기를 통해서 보는 웨스턴의 히이에키 하나 3.Musicians웨스턴을 사용하는 음악가 하나 4.Vision웨스턴의 비전과 미래


    가수로서, 뮤지컬 배우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처음 그를 비롯한 범 아시아 영토에 넓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지에이밍.최근'뮤지컬 헤드윅'의 대만 초청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와서, 다시 8월 중순부터 2차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데, 근황과 뮤지컬 배우, 이리하여 가수로서 자식 공용하고 있는 웨스턴인 이오에 대한 말을 아니며 무엇을 보앗슴니다. 지에이밍(J-Min)가수, 뮤지컬 배우 소속:SM entertainment소움발:한국 활동-20하나 7 4th.Digital Single외 다수 20개 4개 st.Mini album20개 4개 st.Digital Single(Korea)<그 다소움>조, 폰 활동-20개 4개 st.Album20하나 3 4th.Single외 다수 2007하나 st.Mini album(Japan)<구름 사과>외 다수 OST-20개 4 MBC drama03.Hero 20하나 3 KBS drama02.Beautiful Days20하나2 SBS drama02. 쵸쯔오나프지앙.(Stand Up)20하나 2 MBC drama02. 시콤쵸은 아이(시공 하늘 사랑)외 다수 Musical-<잭 더 리퍼>글로리아 역<삼총사>콘스탄스 역<인 더 하이츠>의 바네사 역<헤드윅>이츄학 역< 오른 애슈 오프> 나쁘지 않아서 가면 사토 역<꽃보다 남자>츠쿠시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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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황이 어떻습니까? 최근 뮤지컬 삼총사를 마치고 오사카 에스엠타운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곧 뮤지컬 헤드ウィ 대만 공연에 들어갑니다.  어떤계기를통해서뮤지션이되기로결심한거죠?  아주 어렸을 때부터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한번 들은 노래는 다 기억하고 5세 때 별명은 "카요 톱 텐"이었어요. 당연히 노래가 제 길이라고 받아들였나봐요.  초등학생 때는 머라이어 캐리의 노래를 듣고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중학생 때는 미셸 브런치의 소음악을 듣고 기타를 배우게 되었습니다.고등학생-대학생때부터 최근까지 레드제플린의 소음악을 제일 사랑합니다.  웨스턴 인이어 사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까?  제일 첫번째 소음을 사용한 이어가 웨스턴이었어요. 팬분들이 선물해 주셨는데 정스토리의 감동이었습니다. 그래서 헤드ウィーク 공연을 하면서 엔도즈를 받고 같은 모델을 썼는데 정 스토리가 편한 환경에서 부른 것 같아요.  주로 어떤 환경에서 공연을 하시과인가요?  다양한환경에서공연을합니다. 뮤지컬 무대, 가끔 대돔에서 아주 작은 공연장이어서 소음악 방송까지.  이전의 공연환경과 현재의 공연환경은 확연히 다른 모습입니다. 모니터링 가장 큰 영향은 어떤 것 1인가요? 저는 어릴 때 주로 1일본의 라이브 하우스에서 공연을 하면서 무대 위 웨지 모니터로 모니터링을 했는데 노래의 섬세한 것까지 모니터링하는 데는 확신하게 역부족이었습니다.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면서 소음악 방송을 하게 되었고, 거소음 인이어 모니터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확신하듯 자신이 자신의 소음을 세밀하게 인지하고 체크하면서 공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그게 오히려 독이 될 때도 있었어요. 환경 설정을 공동 출연자의 컨디션에 맞게 배려하고 제대로 맞추지 않으면 마이크와 인이어 모니터가 목소리를 내는데 방해가 된다고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땐 모니터에 의존하지 않고 제가 내는 소음에 집중해서 부르는데, 그때 집사람이 속상해요. 엔지니어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컨트롤을 하면 분명 후렴구 음실에서 노래하는 것 같은 미세한 차이도 숙달될 것입니다.  웨스트 인이어에서 가장 칭찬받을 만한 특성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친화력, 적응력인 것 같아요. 어떤 인이어을 사용해도 빠뜨리지 않고 함께 가지고 가는 것이 웨스트 인이어입니다. 어떤 악조건에서도 혼자 도망치지 않고 잘 적응하는 친화력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항상 안심할 수 있는 믿고 쓰는 모니터예요. 그렇기때문에 역시 하과인은 착용감입니다. 웨스턴 커스텀은 사용한 적이 없지만 기성제품도 충분히 귀에 맞고 차폐성이 좋아 항상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료들이 과인후배들에게 인이어 사용을 할 때 어떤 점에서 적극 권장합니까? 어떤 악기로도 공평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무난함과 편안함. 따라서 커스텀 제품의 가격이 다소 천할 때 기성제품을 사용해도 완전히 과도한 착용감과 품질!  웨스턴에 키데하 것 나 바라는 점은 무엇 1인가요?  앞으로도 요즘처럼 끈기있게 믿음직스러워요. 후후, 최근까지 어떤 소음악을 해왔고, 앞으로 어떤 소음악을 할 생각이세요?  최근까지처럼 제 목소리를 메인으로 소음악을 꾸준히 하고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뮤지컬 활동도 정스토리 신나요. 기타를 치면서 어쿠스틱 사운드에 집착한다고 스토리를 해 왔지만, 장르를 과도하게 누르는 것은 이 시대에 이제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갑자기 춤을 추면서 부르는 앨범을 내는 일은 없지만, 만약 그런 소음악이 제 목소리를 더 돋보이게 한다면 그렇게 될 수도 있겠죠. 장르 불문, 나의 노래, 나의 성가 카테고리가 될 수 있는 그런 소음악을 하고 싶습니다. 때때로, 안식처가 될 수 있어 그런 노래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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